Sally

여성청결제 추천 ㅣ 커먼데이 Y 클렌저 후기 (솔직리뷰) 본문

REVIEW/화장품

여성청결제 추천 ㅣ 커먼데이 Y 클렌저 후기 (솔직리뷰)

샐리이야기 2019. 1. 21. 02:13

커먼데이 Y 클렌저 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샐리입니다.


오늘은 커먼데이 제품

Y 클렌저 사용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위 제품은 비용을 직접 지불하여 구매한 사용 리뷰임을 밝힙니다.)

'



구매한지는 1년전인가? 산지는 오래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살 때 제가 곰팡이질염에 자주 걸릴 때였고,

분비물도 많이나와 냄새도 걱정하고 있을 때쯤 

검색을 하다가 

성분이 순하다는 글을 보고

후기를 찾아본 후 구매했었어요.



그때 마침 2+1해서 총 3개를 샀지요!



구매한지 오래되었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쓰는 이유는 

주변에서 제 또래 친구들 중에서 여성 청결제 유목민들이 많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후기들이 광고가 많거나,

광고들도 되게 시대를 못 읽고 빻은 광고 제품이,,,

좀 많더라고요 하하

(예를 들어 청결제를 홍보하는 데 여자 생식기를 자몽에 비유하고 위에 연유같은 걸 뿌리질 않나, 

여성 질에서 냄새난다는 걸 오징어에 비유하지를 않나 무튼 시대 못읽는 광고제품은 소비하고 싶지 않음)



무튼 리뷰시작할게요~~~~~~~


* 디테일한 평은 맨 아래에 정리해 둘게요!




먼저, 제가 여성 청결제를 구매할 때 "고려했던 사항"은

✔ 생리 중이나 생리 후 사용하기 위한 제품

✔ 포궁내에는 PH농도가 약산성이 적절함. 고로 약산성 제품.

✔ 너무 강한 세정력은 유익균까지 없앨 수 있으므로 세정력이 너무 강하지 않은 제품.



성분 검색하는 화해어플에서 검색해봤더니

성분도 착한 편이고, 약산성이여서 구매한 이유가 제일 컸어요!







[포장박스]

순한 성분을 강조하기 위해서 99% 유기농 재료라고 써 있네요.




뒷면에는 성분이 나와있어요.

추출물이 대부분이고, 화학적 성분은 정말 적은 편인거 같아요.








[용기]


제품용기는 이렇게 생겨있어요.

정말 심플하죠ㅋㅋㅋㅋ쉐이빙 폼같아요.

용량 150g







[제품 제형]

흔들지 않아도 거품은 잘 나오는데, 

소량만 남아있을 때는 확실히 흔들어야 폼이 잘 나오더라고요.

보통의 흰색 폼이 나와요.


제형 확인해볼 수 있게 채도를 낮춰서 찍어봤는데

밑에 사진에 잘 보이나요? ㅎㅎㅎ






[솔직 사용평]


사용주기는 일주일에 1번? 일주일에 한번도 안쓸 때가 많아요.

정말 가아끔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물 세정으로 충분하지만 몸 컨디션이 안 좋을 때는 분비물이 많아져서 

그런 시기에 사용하고 있어요.


 ✔ 향 ★★ 

향이 정말 은은한 향이 나요. 저는 모든 화장품을 살 때 향 없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왜냐면 어쨌든 향료는 쓸데없는 화학물이니까요. 그

런데 이 제품은 향료도 없는데 향이 좋아요. 아마도 유기농 추출물때문이겠죠?


 ✔ 가격 

사실 처음에 구매할 때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여서 그런지 조금 비싸다고 느꼈어요.

또, 여성청결제는 항상 엄마가 사뒀기 때문에 가격개념이 없던 것도 사실이고요.

근데, 처음 뜯은거 아직도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제가 자주 사용하지 않는 이유도 있겠지만요.

성분이나 용량을 고려했을 때 가격도 굿!



✔ 사용감 

엄청 쫀쫀한 폼은 아니지만, 그래도 몽실몽실한 폼이여서 사용감이 참 좋죠. 

따로 거품을 내지 않아서 편리해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원래 프리메라 제품을 계속 사용했어요. 근데 이 제품은 사용 후에 건조하더라고요. 

근데 건조함도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 효과 

여성 청결제를 사용한다고 해서

분비물이 줄거나, 질염이 났는다거나 그런 커다란 효과는 절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별점은 안 매겼어요.

청결하게 관리를 해줘서 악취를 줄여주거나 도와주는 정도에요.

우리가 얼굴 폼클렌징으로 세수해주는 듯이 말이죠!

무튼 순한 세정력으로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질염이나 분비물로 많이 불편해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다면,

꼭 여성병원에 가셔야 해요! 

포궁은 예민한 곳이라 감기처럼 자주 아플 수 있답니다 ㅜㅜ



저는 이 클렌저를 사용할 때 유산균복용도 함께 시작했어요.

포궁내에 유산균이 꼭 필요해서, 유산균이 PH농도와 포궁내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큰 역할을 한대요.

그래서 분비물이나 질염이 유산균복용으로도 엄청 개선됐다는 훅이가 많더라고요ㅋㅋㅋㅋ

다음에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도 한 번 리뷰할게요.



무튼 만성의 질병이라면 여성청결제는 그냥 보조템일뿐, 

병원을 꼭 가보시라는 것!


이상 

커먼데이 Y 클렌저 솔직리뷰였습니다.


안녕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