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ly

When you wish upon a star (피노키오 ost) l 가사해석 / 악보 본문

MUSIC/악보

When you wish upon a star (피노키오 ost) l 가사해석 / 악보

샐리이야기 2019. 1. 28. 00:10



피노키오 OST - When you wish upon a star

가사 / 해석/ 악보


디즈니 피노키오 1941




안녕하세요 샐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피노키오 ost 



when you wish upon on star 

가사와 해석 악보를 공유해주려고 왔습니당 ㅎㅎㅎㅎ



어렸을 때는 그냥 소원에 대한 노랜가보다~ 하고 들었는데

어른되고서 뜻이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가사해석해보고 바로 악보 뽑아서 쳐봤답니다 :)

피아노도 초보자분들도 충부니 칠수 있는 수준입니다 

자~~~~~~~ 그럼 가사해석 먼저 볼까요?







악보 첨부했어요!


When+you+wish+upon+a+star.pdf





이건 조금 다른 분위기의 피아노 연주인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한번씩 들어보세요!





다음에 더 좋은 곡 가져올게요 안영


'MUSIC > 악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t of your world (인어공주ost) 악보 pdf│가사해석  (0) 2020.03.22
Comments